경산시, 우리나라 바로 알기 체험 한마당 행사 가져
상태바
경산시, 우리나라 바로 알기 체험 한마당 행사 가져
  • 포항일보
  • 승인 2017.08.1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2일 지역 청소년 및 시민 60여명과 광복 72주년을 맞이하여 청소년운영위원회 기획 프로그램 '우리나라 바로 알기 체험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지역의 중‧고등학생 12명으로 구성된 경산시청소년운영위원회는 경산시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하고 청소년 문화 여건을 활성화하기 위해 구성된 청소년 기구로, 이번 행사에서 태극기·무궁화 그리기, 태극기 과자 만들기, 우리 역사 바로 알기 가로세로 낱말퍼즐, 보드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기획하여 참여한 청소년들과 시민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었다.

경산시 가족정책과 장영숙 과장은 “이번 ‘광복절 기념 우리나라 바로 알기 체험 한마당’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독립 운동가들의 뜻을 기리고 정신을 계승하여 나라 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경산시에서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한 시설로 올해 12기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운영하여 청소년들의 참여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댄스연습실, 노래방, 컴퓨터실 등 청소년 활동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취미 프로그램, 진로체험 프로그램과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